Q4 Sportback e-tron

진보를 통해 완성되다.

Q4 Sportback e-tron

복합 연비(km/kWh) : 0km/kWh
CO₂배출량(g/km) : 0g/km

Q4 Sportback e-tron

Q4 Sportback e-tron 외부 디자인

새로운 관점. 결연한 전면부와 강인한 후면 디자인.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은 명확한 디자인 컨셉으로 전기 모빌리티의 미래 비전을 제시합니다.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의 스포티한 디자인은 전기 모빌리티의 미래에 매력적인 특징을 더해줍니다. 결연한 앞모습과 강력한 후면에서 힘차게 전체 충전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역동적인 실루엣은 뒤로 가면서 완만하게 좁아집니다.

더욱 진보된 조명 기술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한 주간 라이트 시그니처와 다이내믹 라이트 시퀀싱이 결합되어, 혁신적인 라이팅 기술을 인상적으로 표현해줍니다

스포티한 후면 디자인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의 후방은 역동적인 추진력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루프 엣지 스포일러와 수평 스트럿이 있는 인상적인 형태의 범퍼 디퓨저 인서트, 그리고 중앙에 조광된 e-트론 로고는 스포티한 특징을 한층 더 강조해줍니다.

다이내믹한 균형

모든 것이 스포티한 모습을 만들어줍니다. 21인치 아우디 스포츠 알로이 휠은 5-암 로터 에어로 디자인에 블랙 광택 마감이 인상적입니다.

디지털 미래를 위한 준비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의 조작 및 디스플레이 장치는 디자인 요소로서의 기능을 가집니다. 또한 세 번째 조작 레벨인 자연어 음성 제어를 지원합니다. 아우디 커넥트 서비스와 기능을 통해 MMI 내비게이션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을 위한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아우디는 디스플레이 기술에서 큰 이정표를 내디뎠습니다. 증강 현실(AR) 기술로 구현된 정보가 앞 유리창에 표시됩니다.

사운드의 재발견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은 SONOS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된 첫 모델입니다. 10개의 고성능 라우드스피커는 음악을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들어 줍니다. 풍부한 저음과 놀라울 정도로 생생한 재현으로 고음과 저음을 완전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Q4 Sportback e-tron 실내 디자인

미래를 위한 조향.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의 상단 스포크 부분에는 블랙 패널 모양의 터치 표면이 있고 백라이트 기능 영역에는 활성화된 버튼들이 있습니다.
버튼들은 서로 구분되도록 약간 돌출되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부드러운 햅틱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혁신적인 실내 디자인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의 진보적인 실내는 기술 혁신, 스포티함 및 기능성이 특징입니다.

넉넉한 공간과 실용성

가족용 차량인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은 글러브 컴파트먼트를 포함해 총 24.8 리터의 적재 용량을 제공하며, 다양한 수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트렁크에는 520 리터의 짐을 실을 수 있고 뒷좌석을 접으면 공간이 1,490 리터까지 늘어납니다.

Q4 Sportback e-tron 모터

최적의 주행 감성을 위한 모든 것.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덕분에, 운전자는 5가지 모드 중 선택해 차량 특성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은 속도에 민감한 스티어링 보조 역할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각도에 따른 가변적인 비율을 지원합니다.

간단한 충전

유연한 컴팩트 e-트론 충전 시스템으로 어디서든 쉽고 빠로고 편리하게 차량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준비 중입니다.
    Body 차체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준비 중입니다

    • 휠베이스(mm) | Wheel base

      준비 중입니다

    •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준비 중입니다

    Engine 엔진
    • 축전지 정격전압 (V) | 용량 (Ah)

      준비 중입니다

    •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준비 중입니다

    •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준비 중입니다

    Drive/Transmission 구동방식 / 변속기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준비 중입니다

    Suspension/Brakes 서스펜션 / 제동장치
    • 전륜 서스펜션

      준비 중입니다

    • 후륜 서스펜션

      준비 중입니다

    • 제동장치 형식

      준비 중입니다

    • 휠 | Wheels

      준비 중입니다

    • 타이어 | Tyres

      준비 중입니다

    Performance / Consumption 동력성능 / 연료소모율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준비 중입니다

    •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준비 중입니다

    • 복합 연비(km/kWh) | Fuel consumption
      준비 중입니다
      0
    • 1회 충전 주행거리

      준비 중입니다

    •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0

    • 에너지 소비 효율 | Energy consumption efficiency

      준비 중입니다

    Weight / Capacities 중량/용량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준비 중입니다

    •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준비 중입니다

  • Body 차체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준비 중입니다

    • 휠베이스(mm) | Wheel base

      준비 중입니다

    •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준비 중입니다

    Engine 엔진
    • 축전지 정격전압 (V) | 용량 (Ah)

      준비 중입니다

    •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준비 중입니다

    •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준비 중입니다

    Drive/Transmission 구동방식 / 변속기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준비 중입니다

    Suspension/Brakes 서스펜션 / 제동장치
    • 전륜 서스펜션

      준비 중입니다

    • 후륜 서스펜션

      준비 중입니다

    • 제동장치 형식

      준비 중입니다

    • 휠 | Wheels

      준비 중입니다

    • 타이어 | Tyres

      준비 중입니다

    Performance / Consumption 동력성능 / 연료소모율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준비 중입니다

    •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준비 중입니다

    • 복합 연비(km/kWh) | Fuel consumption
      준비 중입니다
      0
    • 1회 충전 주행거리

      준비 중입니다

    •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0

    • 에너지 소비 효율 | Energy consumption efficiency

      준비 중입니다

    Weight / Capacities 중량/용량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준비 중입니다

    •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준비 중입니다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회전저항이란,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 젖은 노면 제동력이란,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 동절기 등 외기온도 하락시 배터리 성능 저하로 실 주행거리가 감소될 수 있습니다.
    •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위 전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